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내가 자주 먹는 도시락, 다이어트 식단 공유 :: 현미밥 추천

by 부자뚜 2023. 10. 2.
반응형

운동을 하다 보면 놓칠 수 없는 건 식단이다. 다이어트를 해야 할 때도 역시나 놓칠 수 없는 건 식단이다. 그렇다면 식단을 어떻게 해야 할까? 단순히 진짜 닭+고+야 를 해야 할까? 여기에서 닭고야는 닭가슴살 + 고구마 + 야채를 의미한다. 예전의 나 같은 경우는 닭가슴살과 고구마만을 고집했었다. 그런데 하다 보니까 딱히 그럴 필요도 없었다.

 

그래서 겸사겸사 포스팅을 통해 공유해봅니다. 제가 싸들고 다니는 도시락 + 다이어트 식단!

 

도시락, 다이어트 식단 공유

 

저는 직장을 다니고 있어서 점심과 저녁은 도시락을 싸서 다닙니다. 점심은 회사분들과 가끔 먹곤 하는데, 확실히 식비가 너무 비싸서 부담스럽습니다. 그래서 일주일에 한 번씩만 외식을 하고 있는데요. 그 외에는 모두 도시락을 싸서 다닙니다.

 

점심-도시락

 

점심도시락 구성은 대부분 야채 + 현미밥 + 닭가슴살입니다. 현미밥은 개인적으로 모든 제품 다 괜찮은데 가격이랑 맛 괜찮은 거로 먹고 있어요. 아!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건 용량입니다. 120g, 150g 이렇게 제품이 많은데 저는 너무 양이 적다고 생각돼서 210g 먹고 있습니다.

 

쿠팡에서 시키면 빠르게 배송되기에 24개를 한번에 구입하곤 합니다. 아래처럼요~

 

 

오뚜기 오뚜기밥 찰현미- 210g, 12개

COUPANG

www.coupang.com

 

다이어트-식단

 

현미밥이랑 닭가슴살을 같이 먹어야 하기 때문에, 닭가슴살을 최대한 뻑뻑하지 않은 거로 먹습니다. 현미밥도 뻑뻑한데 닭가슴살까지 뻑뻑하면 목이 멕혀서 못 먹겠더라고요; 그래서 닭가슴살 같은 경우는 소스 있는 걸 먹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식단 포스팅 반응 괜찮으면 닭가슴살 추천 포스팅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야채는 제가 들고 다니는 도시락 통에 꽉 찰만큼 넣어다닙니다. 오이 + 파프리카 + 양배추 이런 구성으로 들고 다녀요~

 

닭가슴살-야채-현미밥

 

가끔 또 먹다 보면 닭가슴살이 모자란가 싶기도 합니다. 100g을 대부분 먹곤 하는데 운동량이랑 허기를 채우려면 더 먹어도 될 것 같아서 이미지처럼 두 개를 먹을 때도 있어요.

 

다이어트하거나, 운동하다 보면 확실히 활동량이 많기 때문에 여러모로 잘 먹는 것도 중요합니다.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도 무조건 닭가슴살, 고구마, 야채, 방울토마토만 드시지 말고 다양하게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현미밥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를 통해 만나보세요 :)

 

 

오뚜기 오뚜기밥 찰현미, 210g, 24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